SHOP NEWS 숍 뉴스

掲載日:2026年6月25日

6월 30일은 미즈키의 날입니다!

期間:2026年6月18日 ~ 2026年6月30日

6월 30일은 미즈키의 날.
키타가에서는 나츠코시의 길
「미즈키 츠키」의 판매
시작합니다.

소재를 고집하는 키타가의 계절 과자.
외로(ういろう) 위에 악몽
팥이 든 삼각형의 화과자.
삼각형은 더위를 노린 얼음을 나타내며,
여름의 혹독한 열을 극복하고 무병식재를 기원
하는 과자입니다.
 
미즈즈키……1개…… 270엔(부가세 포함)

미즈키와는…
옛부터 미야나카에서는 6 월 1 일, 얼음
먹고 여름 버티 예방을 기원
행사가 있었습니다.
그것을 흉내내고 6 월 30 일 서민
얼음을 닮은 과자를 먹는 '나츠고시의 사탕'
하고 나머지 반년을 안전하게 보내십시오.
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.
미즈키 월의 시작입니다.
삼각형은 얼음 조각이나 얼음 모서리를 나타내며,
팥은 사기 지불이나 악마를 먹는다.
의미에서 얽혀 있습니다.

6월 30일에는 부디, 키타가의 미즈키
무병 숨 1 년의 나머지 반년
안전하게 보낼 수 있기를 바랍니다.
넣어 보면 어떻습니까?
계절 한정의 맛을 즐겨주세요.
    

식품 & 스위트
senjushuku kitaya
2F 타워 Yard 6 번지 Food Marche
도라야키와 사계절의 일본식 과자를 전해드립니다

이 페이지 공유

  • facebook
  • X
  • LINE